2016년 모바일 강세 및 크로스디바이스 트렌드 속에 모바일 최적화 및 개인 맞춤형 마케팅 활동이 필요 분류없음2015-12-31 00:29:07


퍼포먼스 광고 기술 회사 크리테오(나스닥: CRTO) 2016년도 전자상거래(e-Commerce) 분야의 7가지 주요 트렌드를 전망했습니다.

 

올 한해 크리테오는 총 1,600억 달러 규모전세계 3,000개 이상 업체가 진행한 14 억 건의 개별 전자상거래에 대한 데이터를 분석해 분기마다 리포트를 발행한 바 있습니다이번 발표는 본 리포트 발행을 통해 축적된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이뤄졌으며크리테오는 마케터들이 새해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트렌드 별 고려해야 할 마케팅 팁도 함께 소개했습니다.

 

크리테오는 새해에도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모바일 쇼핑의 강세가 지속 되는 가운데 하나 이상의 기기를 사용해서 쇼핑을 하는 크로스디바이스 추세가 더욱 강해질 것으로 전망했습니다그리고 이러한 모바일 환경에 맞춰 모바일 구매 경험을 최적화시키는 한편개별 소비자의 의도를 보다 정확히 파악해 정교한 타겟팅 및 개인화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습니다


크리테오가 전망한 2016년 전자상거래 7개 트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