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 통합 계좌 관리 서비스 ‘뱅크노트’ 출시 분류없음2015-12-31 00:31:26

핀테크 전문기업 웹케시(공동대표 석창규, 윤완수)는 여러 은행 계좌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뱅크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뱅크노트’는 개인사업자와 소규모 법인사업자를 위한 통합계좌조회 서비스로, 여러 은행의 계좌를 별도의 인터넷뱅킹 접속 없이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뱅크노트에 계좌를 등록하면, 해당 월의 1일자 거래내역부터 조회할 수 있으며 최신 거래내역 및 입출금 내역이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중요한 입출금내역에 메모를 기록할 수 있고, 수집된 입출금내역과 잔액을 토대로 시재현황이 자동집계 돼 원하는 기간별 엑셀 파일도 다운받을 수 있다. 또한 시재현황을 모바일로 보고하는 기능도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계좌 현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계좌 담당자가 여러 명인 경우, 담당자별로 필요한 계좌 조회 권한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해 데이터 보안도 걱정 없습니다. 1인 사용자를 위한 ‘뱅크노트 Single’ 서비스도 함께 제공해 상황에 맞는 선택활용이 가능합니다.
 
뱅크노트는 비즈플레이(https://www.bizplay.co.kr)를 통해 가입 및 이용 가능하며, 가입 후 1개월간 무료 체험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뱅크노트 쇼룸(www.banknote.works) 또는 비즈플레이 온라인 상담, 콜센터(1566-7235)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오라클, 한국폴리텍대학과 데이터베이스 전문인재 양성 위한 MOU 체결   
와이즈넛, 인공지능기반 빅데이터 분석 기술…지역 소상공인 마케팅 활성화   
Copyright ⓒ 푸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