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이엔지, 중소기업청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선정 분류없음2015-12-31 00:47:21
3D PLM & ICT 선도 기업인 ㈜솔리드이엔지(www.solideng.co.kr, 대표이사 김 형구)가 중소기업청에서 주관한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시행하는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은 인력지원특별법에 근거해 지정된 중소기업의 우수인력 채용 및 육성을 촉진하는 제도입니다.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정책자금, R&D, 해외판로 개척 등에서 융자 또는 가점 부여 등의 혜택과 온·오프라인 홍보를 지원받게 됩니다. 

최근 3D 융·복합 R&D와 SI사업의 추가 확장을 골자로 한 12월 정기 공채를 마무리 한 솔리드이엔지는 정규직 비율, 훈련비용, 적은 이직자수 등의 인적 부분과 매출 및 기업성장 등에서 높은 배점을 받아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솔리드이엔지는 “취업하고 싶은 기업”, “신보 스타기업”, “좋은 일자리 기업”, “일학습병행제 인증기업” 등 최근 3년간 꾸준한 투자와 실적을 유지하며 우수인력 고용과 양성을 바탕으로 사세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솔리드이엔지 김 형구 대표이사는 단기간의 실적 추구로 인한 결과보다는 미래를 예측하고 현실화할 수 있는 적극적인 인재가 기업 발전의 근간이라 설명하며, “솔리드이엔지가 매년 취업하고 싶은 기업, 좋은 일자리 기업 등으로 지정된 것은 기업 발전을 위한 인적 자원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노력해온 결과 인 것 같다.”며 “인재양성을 통한 솔리드이엔지만의 차별화된 고객만족 창출은 언제나 지속적으로 노력해야 할 과제이며 의무이다.”라고 밝혔습니다.
맵알테크놀러지스, 아파치 드릴 1.2 버전 출시   
스플렁크, 세계 IT 운영분석 시장점유율 1위 업체로 선정   
Copyright ⓒ 푸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