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루머, 아직은 신빙성없는 모바일 생각2014-02-16 23:10:39
지난주 아이폰6에 관한 루머가 전세계 인터넷을 강타했습니다.
상당히 잘말들어진 사진과 동영상이 인터넷을 타고 흐르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 아이폰5S와 5C의 루머 사진을 가장 먼저 공개한 호주 블로거 소니 딕슨(Sonny Dickson)이 공개하며 더 큰 화제가 됐습니다.

http://sonnydickson.com/2014/02/13/could-this-be-apples-next-iphone-the-iphone-6/

소니딕슨이 입수한 사진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이폰6 추정제품의 후면케이싱입니다.

아이폰6의 전면부 입니다.

이들 사진들은 전면부 화면의 픽셀 조작 의혹이 드러나, 루머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저도 애플이 이제까지 내놓은 제품들을 봤을 때 아래 위 비중을 달리 하거나, 후면 케이싱을 모두 금속으로 처리하면서 
플라스틱 재질의 셀룰러 수신 안테나를 달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후면 설계가 너무나도 정교하다는 점에서 여전히 희망을 갖게합니다.
다만, 이 루머를 처음 공개한 소니딕슨 마저 100% 확신하지 못한다고 적어놓긴 했습니다. 


폰아레나가 공개한 또다른 루머 영상입니다.
처음에는 와~하고 봤지만, 이 루머는 비율상 아이폰4또는 4S임 밝혀졌습니다.

아이폰6는 화면이 커지는 것은 이제까지 나온 여러 정보들과, 개인적인 정보를 종합할때 
매우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소니딕슨의 후면 디자인대로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다만, 애플의 보안도 예전같지 않으니 제품의 실체는 더 앞당겨 드러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화웨이, 프리젠테이션 능력은?   
삼성언팩, 갤럭시S5 공개 공식화   
Copyright ⓒ 지성.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