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폰에 등장한 갤럭시노트4 살펴보기 분류없음2014-08-31 22:41:17
중국의 짝퉁폰 제조 전문업체인 구폰이 이번에는 공개도 되지 않은 갤럭시노트4를 먼저 공개해 화제가 됐습니다.
기즈차이나닷컴이라는 곳에서 구폰을 입수했다며 내건 사진들을 퍼와봤습니다.

구폰 갤럭시노트4의 첫 화면. 소프트웨어 화면은 안드로이드 트렌드를 따라 제법 그럴듯하게 흉내 냈습니다.
베젤도 좁아 보입니다만, 아무리 봐도 전면부 모습이 어색합니다. 베젤 상단은 길고 하단은 짧은데, 이런 어색한 비율을 과연 채택했을까 싶어지는 부분입니다.

갤럭시노트4 추정 제품의 후면입니다.
제법 얇은 두께와 삼성이 최근 밀고 있는 가죽 스티치 무늬를 보여줍니다.
여기까진 그럴 수 있겠다고 보지만 카메라가 너무 어색합니다. 크롬 부위는 갤럭시노트2를 흉내낸 걸로 보이는데,.
삼성이 올해 컨셉으로 밀고 있는 심박센서가 탑재되지 않았다는 점이 역시 어색합니다. 


3
내부 소프트웨어의 모습. 역시 삼성이 킷캣 버전 이후부터 도입하고 있는 단순화된 아이콘들이 아니라 어색합니다.
특히 배터리표시부도 킷캣 이후부터는 흰색으로 표시되는데 비해 녹색으로 표시됐습니다. 

구폰 내부 소프트웨어의 모습. 제법 그럴듯하게 퀄컴 스냅드래곤을 채택한 것까지 흉내를 냈습니다.

아무리봐도 이 제품은 아닐것 같은데,
세계의 생산공장인 중국에서 유출본이라 주장하는 걸 보니 가능성을 100% 부정하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삼성 갤럭시빔2 살펴보기   
삼성 갤럭시노트4 티저를 통해 드러난 실루엣   
Copyright ⓒ 지성.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