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6 공식 티저로 보는 예상스펙은? 분류없음2015-02-23 13:53:27
삼성전자가 오는 3월 1일(스페인 현지시간) 갤럭시S6 공개를 앞두고 대부분의 티저를 공개한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은 티저 시리즈를 통해 갤럭시S6에서 내세우고 싶어하는 가장 중요한 3개의 특성을 나타냈습니다.




첫번째는 휘어진 디스플레이를 채용한 파생모델인 갤럭시S 엣지의 존재입니다.
은색 프레임의 실루엣을 공개하며, 메탈 소재를 채택한 사실도 드러냈습니다.
특히 개인적으로는 엣지의 존재 뿐 아니라, 갤6의 후면이 휘어진 유리로 되어 있음을 암시한 것이라고도 생각했습니다.




두번째 티저를 통해서는 카메라의 기능과 모양을 공개했습니다. 사각형 안에 원형으로 자리잡은 카메라는
야간촬영 등에 특화된 능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까지 알려진바에 따르면 이 카메라는 1600만화소로 갤럭시노트4에 탑재된 부품과 동급 또는 이상이라고 합니다.
소니 IMX240 센서에 더해 각종 개선된 이미지 프로세싱 기술을 탑재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이 티저가 공개된 이후 기존 포스팅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조악한 수준의 합성 이미지는 사실이 아닐 것이라는데,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했습니다. 카메라가 후면에서 크게 튀어나온 이른바 '카툭튀'가 아닐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마지막 티저는 갤럭시S6의 옆면의 실루엣을 드러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옆면 치고는 상당히 두꺼워보인다는 점에서 윗면의 모습이라는데 한 표를 걸고 싶습니다.
아무리봐도 위아래로 휘어진 커브드 유리는 어색하고 양옆으로 휘어진 커브드 유리를 형상화한 것으로 보입니다.

어쨌든 모서리의 모습을 공개하면서 심한 카툭튀는 아닐 것이라는 사실과,
상당히 얇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을 것이란 사실을 유추할 수 있겠습니다.




과연 갤럭시S6는 이대로 나올 것인가?   
갤럭시S6, 루머는 거짓?   
Copyright ⓒ 지성. All rights reserved.